GaGu뉴스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BEST of 2018 KOPPEX' 수상한 파트라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2018 KOPPEX)'에 사무가구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가 참가하여 'BEST of 2018 KOPPEX'를 수상했다.


'Best of TOP 5'는 글로벌 미디어 에이빙뉴스가 2018 KOPPEX에 참가한 기업 중 트렌드성, 성장률, 유망성을 고려하여 다섯 개를 선정한 것이다.


파트라는 이번 엑스포에서 나라장터를 포함하여 관공서, 지자체 등에 조달한 디자인 의자들을 선보였다. 파트라의 제품들은 아시아인 체형에 맞춰 디자인되었으며 이를 통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A 어워드 등 세계 유수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국가표준연구원의 인체 측정 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품질보증조달물품 인증도 받았다.


2018 KOPPEX는 우수조달물품, MAS제품, 신기술제품, 국민안전관련제품, 벤처나라, 새싹기업제품, 품질보증조달물품, 전통문화상품 등 8개 분야의 다양한 조달물품들을 전시하였다. 또 기술력이 있지만 조달시장 진출 기회가 없었던 벤처 및 새싹기업 제품의 홍보를 위하여 벤처나라·새싹기업관을 확대 운영하였다.

*2018 KOPPEX에 참여한 파트라의 부스(출처:파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