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u뉴스이론부터 실무까지… 가구설계 제작 교육 개강한 영진직업전문학교

최근 가구 제작에 대한 관심이 연령대와 무관하게 다양하게 나타나고 관련 수요가 급증하면서, 가구 디자인부터 가구 설계, 페인팅 등 가구제작 관련된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영진직업전문학교는 쾌적한 실습실에 다양한 기자재를 갖추고 가구제작에 대한 전문적인 기초 이론부터 실무 교육까지 체계적인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개강된 교육은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지원되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끈다.


영진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가구설계 제작 과정은 5개월 과정으로 지난 4월 19일에 개강하여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7교시 수업으로 전액 국비지원되며 훈련 수당까지 매달 지급되고 있다"며 "공방 창업 지원센터를 운영하여 6개월 동안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장비와 공방시설을 사용하고 사업자 등록 및 쇼핑몰/cnc 활용, 근로자 교육 또한 연계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문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기도 한 영진직업전문학교는 타지에 거주하는 사람들에 대해 별도의 자격이나 비용없이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련 자격증 취득을 비롯하여 수료 후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까지 지원한다.


영진직업전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취업 현황, 원서 접수 관련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영진직업전문학교의 가구설계 제작 수업(출처:영진직업전문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