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u뉴스세븐일레븐 창립 30주년,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 판매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디즈니 픽사 캐릭터를 이용한 식기류를 이 달 1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7일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디즈니 픽사 캐릭터인 Mr. 인크레더블, 니모, 슬픔이, 우디 등이 담긴 이 식기류는 픽사 공식 라이선스 상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4500여 점포에서 총 20만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는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박스에 담겨 랜덤으로 판매되며, 9개 전 상품이 하나로 구성 된 종합 세트도 별도 진열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품목이 3천원 이상이면 캐릭터 스티커 1개를 증정하고 이 스티커 4개를 모으면 보울이나 접시 중 원하는 상품을 5,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티커 11개를 모으면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 증정은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400여 점포에서 진행된다.


최근 욜로(YOLO)문화 확산 속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홈퍼니싱족이 급증함에 따라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용도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편의점은 가깝고 편리하며 식음료, 생활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이번 캐릭터 식기는 차별화된 생활가치를 추구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출처: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