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u뉴스라포마(LaForma), 부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스페인의 리빙 브랜드인 라포마(LaFoma)’가 오는 7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행사장에서 한달 동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한다.

라포마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독특하고 감성적인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밀라노와 쾰른 등 세계적인 가구박람회를 통해서 매 시즌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며 제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별 초대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라포마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서 롯데백화점과 협약을 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라포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라포마의 베스트셀러중 하나인 지중해풍의 가구와 소품등을 활용하여 아웃도어 느낌의 리빙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라포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국내에서도 아웃도어 가구의 인기가 늘면서 단지 실외용 가구가 아닌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다라고 하면서, “이번 특별 초대전을 통하여 아웃도어 가구의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와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하였다.

라포마의 아웃도어 가구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시장에 소개되지 않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로프를 사용한 제품은 독일의 PNZ사의 나노 오일코팅으로 UV차단과 내구성을 강화해 안정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강화하는 두마리의 토끼를 잡았다.

*라포마의2018밀라노박람회(출처:라포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