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Gu뉴스에이스침대, 광고 모델로 배우 박보검 발탁

남성 배우들이 가구업계 모델로 선정되는 가운데 에이스침대도 그 대열에 합류했다. 에이스침대가 신규 CF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발탁한 것이다.


지난 15일 에이스침대는 SNS를 통해 배우 박보검이 출연하는 광고와 함께 신제품 '루나토3'를 선보였다.


박보검은 2016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고 오는 11월 방송되는 드라마 '남자친구'에 송혜교와 함께 주연으로 확정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는 박보검이 자전거로 숲길을 달리면서 "침대 하나 바꿨다고 날아갈 듯이야 하겠어요? 하지만 지나보면 알걸요. 매일의 좋은 잠이 몸을 어떻게 바꾸는지."라는 멘트를 한다. 이 후 에이스침대가 있는 실내가 나오면서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라는 멘트로 광고가 마무리 된다.


오랜 기간 써왔던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 침대는 과학이다'등의 광고문구를 아예 빼버린 이번 광고에서는 청량함, 자연성 등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일룸은 2014년부터 배우 공유를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현대 리바트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했다. 현대리바트가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은 2004년 이후 14년 만이다. 체리쉬도 배우 원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고 과거 여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썼던 한샘도 리모델링 사업부문 '한샘리하우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오지호와 그의 딸 서흔이를 발탁했다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출처:에이스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