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제 42회 CIFF 상하이, 새로운 주제로 개최

42 CIFF 상하이가 2018 9 11~14일에 홍차오 국립전시컨벤션센터(상하이)에서 개최된다.


42 CIFF 상하이에는 총 전시면적 400,000m2 기반의 최적화된 배치 공간에 1,200곳이 넘는 전시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가구업계의 두 대기업 CFTE Red Star Macalline CIFF를 공동 운영하고자 동맹을 결성했는데 이는 CIFF 성장의 기초단계로 보여진다. 이 두 기업간의 교차 협력으로 CIFF 상하이는 양질의 발전단계를 통해 가구 산업에 새로운 관점과 기회를 제시하게 됐다.


42 CIFF 상하이는 더 나은 삶에 대한 충족을 위해 '세계적인 가정생활 예시'라는 주제로 품질, 서비스 및 행사 측면에서 진정한 약진을 거듭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 제품과 형태를 풍부하게 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기회를 제공하고 홈퍼니싱 경향을 선도하며 미래산업의 활력을 보장할 예정이다.


CIFF 상하이는 제 3관에서 수입가구를, 북관에서 고급 맞춤 가구를, 4관에서 유행가구를, 5관에서 양질의 가구를 전시함으로써 디자인, 마일드 럭셔리 및 신중국 스타일이라는 소비경향을 따르고, 디자인 혁신존을 구획하여 중국에서 상하이가 보유한 굴지의 디자인 도시라는 입지를 활용할 것이다.


8.2관에 마련된 사무실 쇼는 상업 사무실과 호텔 가구를 포함하며, Adsale Exhibition Services Co.와 합작투자사를 설립한 후 '상하이 국제 가구&목세공 기계류 박람회'로 재명명된 목세공 기계류 부문은 제 7.1관과 제 8.1관에서 전시된다. 이는 작년보다 두 배 증가한 전시 규모이다.

*2018 CIFF 상하이 가구 전시회(출처: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