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나의 행복한 눈물, 가구할인행사를 넘어선 진정한 소확행!

눈물에 붙는 수식어는 많지 않다. 눈물이란 대부분 부정적인상황에 흐르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간혹 기쁨의 눈물이나 행복해서 나오는 눈물이라는 말을 볼 수 있는데, 사실 살면서 그런 긍정의 눈물을 흘리게 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 고작해야 원하던 대학에 합격했을 때, 사랑하는 연인이 프로포즈를 해(받아) 줄 때 정도일까.


그런데 여기, 대놓고 행복한 눈물을 흘리게 해주겠다는 프로젝트가 있다. 필시 가족애아직 살만한 사회운운하며 감성팔이 하는 프로젝트가 아닌가 의구심이 먼저 들지만, 제대로 알고 보면 실용성이 너무나 차고 넘치는 프로젝트다. 정식 이름은 행복한 눈물 프로젝트(Happy Tears Project)’, 가구전문 디지털 플랫폼인 디지털가구가이드에서 전개한다. 조만간 가구를 살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제대로 기억해둘 준비를 해주시길.


사실 비싼 가구 사는데 가벼운 서비스 한두 개쯤 바라는 것이 인간의 어쩔 수 없는 속마음이다. 뭐 무료 배송이라던가, 사다리차 서비스라던가 그런 것? 하지만 서비스 협상은 가격 협상만큼 쉽지 않다. 조금 심약한 사람이라면 눈치를 보다 말도 못 꺼내기 일쑤다.


그런데, ‘행복한 눈물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가구매장에서는 눈치 살피기, 협상하기, 이런 거 다 필요 없다. 당신은 그저 필요한 가구를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필요했던 게 매트리스라면? 본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3년간 연 1회씩의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평소에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던 사람이라면 흥 그게 뭐 어쨌다고라는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지만, 퀸 사이즈 매트리스 기준 클리닝 서비스 1회의 비용은 약 50,000원이다. 그게 3번이다. 그리고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1번의 무료 이사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뭐라고? 인터넷에서 각종 이사 사이트를 찾아 다니며 가격비교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매트리스 외에도, 소파를 구매하면 소파스킨 3개와 무료이사 서비스, 테이블을 구매하면 무료이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새 소파를 샀을 때 닳거나 오염되는 게 아까워 맘 편히 앉지도 못하고 애지중지 하는 상황을 맞이해 본 사람이라면, 1개씩 무상 제공되는 소파스킨의 중요성을 잘 알 것이다. 한 개도 아니고 세 개이니 당신이 소파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더욱 길어진다. 테이블의 경우엔 딱히 유지보수가 필요치 않은 품목이지만 대신 무료이사 서비스가 붙는다. 이 정도면 대단한 서비스다.


이제 가구 매장에 들어가기 전, ‘행복한 눈물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매장인지 먼저 확인해야 하지 않을까? 가구를 구매하고 프로젝트 계약서를 손에 쥐는 순간, 당신의 눈에 정말 행복한눈물이 흐를지도 모르니까 말이다.

행복한 눈물 프로젝트 바로가기

디지털가구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권장